본문 바로가기

Wedding band

영원함의 상징, 아크레도 플래티넘 웨딩밴드

아크레도 플래티넘

로열 한 아름다움, 아크레도 플래티넘 웨딩밴드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영원히 변치 않는 아크레도 플래티넘 웨딩밴드가 있습니다.

다양한 이야기를 담기에 적합한 소재로 플래티넘만이 표현할 수 있는 이야기를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아크레도에는 다른 곳에서 볼 수 없는 특별판 플래티넘이 있는데요

오직 아크레도에서 개발한 두 가지의 플래티넘을 오늘 소개해드리겠습니다.

 

화이트 골드, 플래티넘 차이

아크레도 플래티넘 웨딩밴드

 

화이트 계열의 색상이라는 점에서 화이트 골드와 플래티넘은 비슷해 보이지만, 사실 완전히 다른 소재입니다.

 

화이트 골드는 금과 여러 재료들이 섞여 만들어지는 합금으로 일반적으로 금색에 화이트 색상을 입히는 도금 과정이 이루어지지만,

플래티넘은 플래티넘 함유량이 금에 비해 월등히 높으며 별도의 도금 과정을 거치지 않는 은백색의 소재입니다.

일반적으로 도금을 한 화이트 골드 같은 경우, 추후에 도금이 벗겨지게 되면 겉과는 달리 노란빛을 띠고 있는 안이 보일 가능성이 있기 때문에

이런 경우 재도금을 진행 해야합니다.

물론 아크레도는 그레이 골드 위에 화이트 도금을 진행하기 때문에 해당되는 말은 아니죠.

 

 

 

플래티넘은 자연적으로 화이트 계열의 색감을 띄고 있어 변색의 가능성이 없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순수한 색감을 자랑합니다.

금보다 높은 중량감으로 손을 감싸는 묵직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죠. 

 

화이트 골드의 경우에는 도금의 과정을 거치게 되고, 도금 시 대부분 니켈이란 재료가 사용됩니다.

피부가 민감한 경우 니켈로 인한 트러블이 생길 수도 있지만 플래티넘은 알레르기 반응에서도 자유롭다는 장점을 가집니다.

 

 

 

다른 곳에서는 찾아볼 수 없는, 오직 아크레도에서만 볼 수 있는 두 가지 종류의 플래티넘!

일반적으로 플래티넘 함유량은 최대 95%까지 사용하며 플래티넘의 무른 성질로 어느 정도 합금이 들어가야 주얼리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아크레도에서는 95%의 백금에 1.5%의 순금을 더해 더 로열 하게 만든 소재인 플래틴골드를 개발했습니다.

또한 그레이 톤을 띄고 있는 플래티넘을 조금 더 화이트 색상에 가깝게 구현한 소재,

리버 플래티넘 역시 아크레도의 기술을 보여주는 플래티넘 소재입니다. 

 

 

플래티넘의 고급스러운 색감과 희소성 있는 소재만으로도 웨딩밴드를 더욱 빛나게 해 줍니다. 

다른 디자인을 추가하지 않고 심플하게 디자인하는 것만으로 상당한 존재감을 드러내죠. 

 

 

플래티넘의 화이트 색상과 블랙은 조화를 이루어 추천드리는 조합입니다.

반지에 블랙을 넣고 싶은 경우 카본과 블랙 다이아몬드를 활용해 디자인할 수 있죠.

위 웨딩밴드는 이터너티링과 카본 반지로 컬러를 맞추어 커플링을 제작하였습니다.

 

여성분 반지의 블랙 다이아몬드와 화이트 다이아몬드의 반복적인 배치가 반지를 유니크하면서도 다채로운 느낌과

남성분 반지는 카본과 플래티넘으로 색상의 대비를 주며 굉장한 시크한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디자인으로

유니크함을 찾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디자인입니다.

 

 

플래티넘은 다이아몬드를 가장 돋보이게 하는 금속으로 깨끗한 화이트톤의 플래티넘이

다이아몬드의 빛과 색감을 강조시켜 더욱 반짝거리게 만들어줍니다. 

플래티넘만의 특별한 탄력과 부식하지 않는다는 강점으로 다이아몬드를 안전하게 세팅하며, 

해외 럭셔리 브랜드에서는 모든 솔리테어링 세팅을  플래티넘 소재로 사용할 만큼 플래티넘과 다이아몬드는 최고의 조합입니다.

 

가까운 아크레도 매장에 방문하여 

최고의 퀄리티와 세밀하고 정교하게 가공한 아크레도만의 플래티넘 반지를 경험해 보세요!